여드름 흉터 없애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워너비 조회 0회 작성일 2022-05-14 08:28:53 댓글 0

본문

피부과 전문의가 알려주는 여드름자국 흉터 없애는 법 [피부과전문의 피부심]

피부과에 여드름 흉터라고 생각해서 오시는 분들중에 여드름 흉터가 아닌 여드름 자국인 경우가 많은데요, 왜 이렇게 다를까요? 여드름흉터 치료에 레이저가 좋다, 연고가 좋다, 여드름 흉터와 자국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여 방문하시지만 실제로 왜 그것이 다르고, 어떠한 과정을 거치는지에 대해서는 잘모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여드름 자국과 여드름 흉터가 어떻게 다른지, 그리고 어떻게 생기는것인지, 어떤사람에게서 잘생기는지, 그리고 어떻게 예방하고 치료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상순서
▶여드름자국 vs 여드름 흉터
(1) 여드름 붉음증
(2) 여드름 색소침착
(3) 함몰흉터
(4) 비후성흉터
▶여드름 자국은 왜 생기는 것인가요?
▶어떤 사람이 여드름자국이 더 잘생기나요?
(1) 피부가 잘 타는 사람
(2) 염증의 정도
▶여드름압출 한 다음에 여드름 자국이 생겼어요?
▶여드름 자국 예방법
(1) 화이트헤트(좁쌀여드름) 상태일때
(2) 여드름이 곪은 상태 (화농성여드름) 일때
(3) 여드름이 터지고 아물고 난후, 검붉어질 때
▶여드름 자국 치료법

#여드름#여드름없애는방법#여드름흉터
김성우 : 정말 좋은 영상이네요
재활용봉투 : 정말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전 정말 여드름이 심한 경우인 사람 중 하나인데
이렇게 바세한 설명을 들으니까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등등 알게 되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역시 전문가의 조언을 들어야만 안심이 되는것 같네요….ㅎㅎ
A Ri : 여드름은 항상 따라다니는 고민인데
좋은 영상 다뤄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바른미 : 흔한 여드름이지만 관리를 잘해야해요..
원장님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영원한건없다 : 여드름이 아닌 물리적외상에 의해 피부가 엷게 벗겨져서 분홍색으로 변한 부분도 적용이 가능한가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혼자서 제대로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 과연 무엇일까? (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 1편)

이번 영상은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 1편입니다.
여드름 자국, 여드름 흉터 특징을 시작으로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을 위한 자가관리법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을 위한 치료법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의 치료효과 등을 소개합니다.

00:28 여드름 자국, 여드름 흉터 혼동하면 안되는 이유

01:40 여드름 자국이란? 여드름 흉터란?

02:02 여드름 자국 , 여드름 흉터 특징

05:10 자가관리를 통한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

11:17 시술을 통한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

12:33 여드름 자국 흉터 없애는 방법의 치료효과

13:13 마무리

------------------------------------------------------------------------------------------------------------------------
병원관련 정보는
http://www.acnemind.co.kr/index.html
을 참고해주세요.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fresno_green
http://blog.naver.com/ji_gogo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acnemind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cnemind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cnemind
-------------------------------------------------------------------------------------------------------------------
제 유튜브 채널인 "여드름닥터"
https://www.youtube.com/channel/UCXuckda3KZsrzz8Y6mawnsA
여기를 참고하시면
여드름, 여드름 흉터, 여드름 자국, 모공, 지성피부, 안면홍조, 지루성피부염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영상을 시청하신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질문을 남겨주세요.
----------------------------------------------------------------------------------------------------------
#여드름흉터#여드름자국#여드름
효정 : 헐 선생님 진짜 많이 배워가요 ㅠㅠㅠㅠ 제가 잘못 사용하고 있었어요ㅠㅠㅠ 감사합니당ㅇ!!
S H : 역시 선생님이 최고십니다! 너무나도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조할인 : 선생님 덕분에 여드름 이제 잘 안나요!ㅎㅎ 화농성 하나 나올때마다 병원가서 염증주사 맞고, 가끔 여드름 한 두개 곪으면 자가압출로 잘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진짜 제 은인이예요,,,♡ 감사해요❤️❤️❤️❤️
wise been : 쌤~! 항상 감사히 도움받고 있습니다~! 다만 여쭤볼 것이 있어요. 관리방법이 보습이랑 선크림이라면 지성피부의 보습방법과 선크림 적정 양은 뭘까요~? 저는 지금까지 기름지지않게 아주살짝 건조한 상태로 유지되도록 알로에젤과 수딩크림만 발라왔고, 선크림은 또 가끔 여드름이 올라오길래 아예 안바르고 다녔는데.. 그게 오히려 지성피부의 잘못된 관리일까요~?
SH Bae : 선생님 진짜 너무너무 감사해요. 계속 유튜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피부 건강 지키는 데 완전 도움됩니다!!

(안보면 후회) 여드름박사가 알려주는 여드름 없애는 방법 | 여드름 흉터 관리, 여드름피부 스킨케어, 관리방법까지! | 우리 WOORI

드디어 여드름 Q\u0026A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여드름박사인 제가 오늘은 조곤조곤 텐션으로
#여드름피부 관리 방법 세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원래 40분정도 나오는 영상인데 겨우겨우 줄였답니다,,)

아직도 피부에 대해서 할 말이 너무 많은데
오늘은 최대한 간단하게 말씀 드렸어요
나중에 #스킨케어 루틴 영상도 가져와볼게요!

저도 #여드름 피부였고, 그 고충을 너무 잘 알기 때문에
제 영상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
식단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러쉬 엔젤스온베어스킨
홍지현 : 댓글에 보통 영상에 질문순서 정리해주시는 분들 꼭 계신데.. 필요한 부분만 보고싶은데 아무리 내려도 안보여서 쭉 내리다가 놀란점..☆

1. 댓글을 통한 피부관련 문의가 대부분.
2. 대부분 댓글에 답을 달아주신 유투버님, 감동.
(비슷한 질문들이 많은데 ㅜㅜ 하나하나 다 따로 달아주시는거 보고 감동이면서도 조금만 둘러보면 될걸 뭔가 아쉬운..)

한참을 내리고나서 깨달은점..☆

1. 어느새 영상이 끝나버림.
2. '아.. 왜 질문순서 정리가 안되어 있는지 알겠다..'
(영상을 정말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걸 추천 bb)

내용과 정성에 감동해서라도 그냥 처음~끝까지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빙봉 : ㅋㅋㅋㄹㄹㅋㄹㅋ 하지말아야 할 6가지가 내가 삶을 사는 6가지 이윤데 ㅋㅋㅋㅌㄹㅇ큐ㅠ 큐ㅠㅠㅠㅠ
: UJ : 나를위한 댓
8:38 이후부터 보기

8:38 착색 흉터 관리
9:58 꼭 피해야할 것
12:10 여드름 올라올때 관리?
13:45 좁쌀, 블렉헤드 관리
15:03 클폼 추천
15:55 짧은 총정리
소정 : 맘 먹으면 무족건 이루고 마는 언니의 그 의지력 ... 도대에 어떻게 배울수 있는걸까요 ,,, 그저 완벽 그자체 ...
민지 : 으구 얼마나 힘드셨을까ㅠㅠ 피부 뒤집어지면 자존감고 낮아지구 기분도 안 좋구..ㅠㅠ 고생하셨어요 지금처럼 좋은피부 쭉쭉 유지 되길❤

... 

#여드름 흉터 없애는 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5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n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