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소년의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제비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4:12:53 댓글 0

본문

김명기 - 소년의 꿈(둥근 달)

Album : 한(恨)
다인 : 이 노래 들으면서 진짜 소름이 끼치면서도 눈물이 나려하더라구요... 이 노래 진짜...숨듣명 급인데...
잡동사니TV : 엄마 보고싶다.... 언제 퇴근 하시지...?
ycin S : 아니 이해가 안되는게 이노래 왜 2만 음반이 있죠? 어째서?.. 이게 갑인데...
제이폭스 : 이노래 커버하신분중에 웜마 웜마~~ 하면서 부르신분 영상 찾습니다..
웃기면서 고음은 고음대로 지리게 지르는 기억이 나네요..
아시는분 링크 부탁드립니다
개몽디 : 이 노래 듣고 어린시절 진짜 이불뒤집어쓰고 미친듣이 울었다. 엄마 보고 싶어가

[Full] 다큐영화 길 위의 인생- 히말라야 소년의 꿈

[Full] 다큐영화 길 위의 인생- 히말라야 소년의 꿈,
정혜정 : 눈물이 난다.
jung oh woo : 어꺠끈 달아서 하면 좀 수월하지 않나요? 이마에 거는게 전통인가?
T SEO : 저는 대한민국이라는 풍요로운 국가에서 특권을 누리고 있어요.

연애와 결혼, 출산 내 집 마련은 포기했지만...
매일 매일 먹고 자고 입고 하는 것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가끔 맛있는 음식도 사먹을 수 있으니까요.

수남이를 보며 눈물을 흘렸지만, 저는 수남이를 후원할 형편이 되지 못하네요.

그렇지만 저는 가난한 사람은 영원히 가난으로 고통 받아야 하며, 가진 자가 모든 것을 갖게 되는 이 끔찍한 시스템에 제가 낼 수 있는 최대한의 상처를 내기 위해 살아가고 있어요.

부디 작은 상처들이 모여 언젠가 이 공룡이 쓰러지는 날이 오길 바라요.
수남이의 아이들 그리고 그 아이들의 아이들은 괜찮은 세상에서 태어났으면 하길 바라요.
잘살아보세 : 네팔 부탄같은 나라들 행복지수가 1등이라고 부럽다고 하는 사람들이 꼭 봐야할 영상.
류동진 : 볼때마다 마음이 무거워 보기 힘든이야기...

소년의 꿈 - 둥근달 -

김명기 (恨) 3번트랙 소년의 꿈 - 둥근달 -
김까스 : 울어머니 암말기판정받으시구돌아가셧을때저는 감옥살이하구있었는데 이혼하셔서 친모확인이안되서 못가보고 불효자가되었는데 아직도어디에모셔둔지도모는데 ㅠ이노래만 노래방가서부르면 눈물이 주르륵
다인 : 이 노래 최근에 알게된 고등학생입니다.. 그동안 엄마한테 했던 못난 행동.. 사춘기란 핑계로 짜증내고 그랬던 제가 후회 되더라구요..
그나저나 이 노래... 너무 높아요...
이런 : 엄마한태전화해야겠따...
아는형님 : Say yes는 감탄. 소년의 꿈은 감성. 저는 이곡이 개인적으로 더와닿더라구요.
라스트 오브 어스 : 엄마 생각나네요 잘계시죠..

... 

#불량소년의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n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