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c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투달러 조회 2회 작성일 2022-05-22 08:58:12 댓글 0

본문

나는야80C컵


임건희 : 왜 이 누나는 댓글이 거의 없냐. ㅠㅠㅠ

A컵 사이에서 D컵 찾기

Thank you for watching

✨푸딩(김 봄님) @bb__vely_
https://www.youtube.com/channel/UCM9KlZ59Tr9ayVGTBPBMJKg
✨찐빵(김보형님)

✨쥬시쿨(정은지님) @daily_ddu.s2
쿰척한쿰척이 : 나오신분 다 너무 매력있으세요 재밌게 잘봤습니다 ㅎㅎ 또봤으면 좋겠어여
10 C : ㅋㅋㅋ 재밌어용
lucky-Man : 옛날 80~90년도 학생때, 어른들이
우스게 소리로 "아스팔트 껌딱지"라는 말을 하곤했는데...
그게 그건줄 몰랐었다는...
먼치킨 : 양말은 세탁 기돌려도 속옷은손세탁해야.
내몸에소독약 : 남자입장에서 AAA컵 AA컵 A컵 잘 모르겠음....
한손에 가득차면 B컵이라고 여자들한테 듣긴했는데..

B컵 여자가 억울한 이유


장지웅 : a는 걍 브라빨인듯... 솔직히 옷입은 모습 보고 a여도 충분하네 라고 생각 했는데 막상보니까 브라때문에 있는척 했던거였음..
김예진 : 완전 공감해요 저도 B컵인데 벗어서 직접 보기전까지는 A인줄 알더라고요ㅠㅠ
샤아 : 헐...그랬구나...몰랐던 거 알아가네요...오늘도 유익한 찌니님 채널!!!
jone mr : 웬지모르게 친근해서 구독누름.................근데 방송 생각보다 힘들어서 그거에 대한 거도 ..............암튼 열심히하시길바래요
Bejorn Daniel : C컵 까지는 여성분들의 어깨나 허리 통증이 없다고 합니다. 통증으로 고생하는건 D컵부터 시작..
근데 결혼하고 아이를 출산하면 여성 신체 변화로 가슴이 한 컵 커진다고 합니다. 수유때문에 우리 신체가 그렇게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여자친구, 와이프 고생하는거 싫다는 분들은 연애때 B컵 여성분 만나는게 이상적이긴 할거 같아요. 나중에 자녀 낳고나면 C컵까지 크는데
가슴이 너무 커져서 어깨, 허리 만성통증으로 고생까진 안할테니

... 

#80c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9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n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